입사 1주년 신입사원들이 깜짝! 놀란 사연
입사 1주년 신입사원들이 깜짝!💫
놀란 사연
“언제 벌써 일 년이 됐나 싶고…”
“하루하루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빠르게 지나갔어요”
“많이 성장했구나, 이렇게 느끼고 있습니다”
아직 조금은 앳되 보이는 신입사원들이 모여 있는 이곳!
LG이노텍 입사 1주년 행사 ‘성장 HARU’ 현장입니다. 입사한 후 첫돌을 맞은 신입사원들이 다 함께 모여 지난 1년의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
‘성장HARU’는 CEO 혁수 님의 축하 영상🎉으로 시작했는데요.
목적과 목표를 잊지 않고 매 순간을 성장의 기회로 삼으면 좋겠다는 당부의 말씀 뒤로 이어진 수줍은 ‘파이팅..!’ 😖😊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풀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윽고 시니어들의 영상 편지가 이어졌는데요. 조직 책임자님들과 멘토들이 주니어 사원들에게 전하는 따듯한 응원과 격려가 가득했죠.
특히 융합부품개발1팀 주양현 님의 재치 있는 삼행시가 압권이었는데요. 유쾌한 메시지 덕에 ‘성장 HARU’는 웃음이 가득😆 진심 어린 멘토님들의 말 한마디한마디는 멘티들의 등대가 됐답니다.
“띵똥~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깜짝 이벤트, 사랑하는 가족들👩👨의 메시지가 공개됐어요. 기획부터 촬영까지, 철저한 비밀에 부쳐졌던 LG이노텍의 비밀작전! 사랑하는 가족들의 상상하지 못했던 등장에 눈시울이 붉어진 이들도 있었는데요.
주니어 구성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었던 LG이노텍의 진심, 조금이라도 전해졌다면 좋겠어요.
영상 편지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의 경험을 요약해 인사이트✨를 뽑아내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가올 시간을 계획하는 시간도 가졌죠.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청사진을 그리고, 맡고 있는 직무를 바탕으로 스스로의 미래를 정의했죠.
LG이노텍의 미래를 책임져줄 주니어 구성원들과 함께한 행복한 HARU,
더 자세한 이야기는 LG이노텍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 주세요💛
🔽 영상 바로보기 🔽
https://youtu.be/Ytffpvqn034?si=YX_yG9SB_Rp8rp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