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Culture

[유튜브] 기판개발직무의 하루(LG이노텍 신입사원 VLOG)

기판개발직무의 하루(LG이노텍 신입사원 VLOG)

삐빅!

(이 소리는 PS개발 2팀에 근무중인 임세훈 선임이 출근하는 소리입니다.)

 

임세훈 선임은 PS개발2팀의 RFFE파트에서 근무 중이다.

주로 휴대폰에 들어가는 패키지 서브스트레이트와 같은 신제품을 개발하고 성공적인 양산 전환을 위해서 여러가지 공정 개선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개발품들이 라인에 적용이 되면 실제로 잘 생산될 수 있는지 직접 라인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고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다.

 

팀은 비교적 젊은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업무 소통 과정에서도 누구든지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을 할 수 있다.

 

드디어 점심시간!

최근 구미 2공장에는 직원들이 편하고 분위기 있게 식사할 수 있도록 새롭게 테라스를 조성했다. 은은한 조명과 꽃 그리고 나무로 공간을 연출하여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본관동 2층에는 그린존이라는 쉼터가 있다.

임세훈 선임은 업무시간 중간에 잠시 머리를 식히기 위해 같은 부서에 근무 중인 조양래 선임과 종종 담소를 나누곤 한다.

(LG이노텍의 업무 강도는 상대적으로 높지만 실제로 우수한 결과들이 도출되면서 큰 성취감을 느끼고 있다는 건 안비밀~)

 

LG이노텍은 월 관리비 3만원에 기숙사를 지원하여 직원들의 거주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신입사원끼리 함께 거주할 수 있도록 관리해, 입사 후 낯선 환경에서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각 실 마다, 방마다 한 명씩 배정을 받아서 퇴근 후에도 여유롭고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게 장점이다.

 

*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해보자!

 

LG이노텍 [LG Innotek]

안녕하세요? 이노하이가 만들어 가는 LG이노텍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Innovation과 Technology로 세계 최고 소재·부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LG이노텍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반도체,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