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빛나는 LG이노텍의 실제 근무환경은 어떨까요?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LG이노텍 본사의 하루를 타임랩스로 함께 만나보시죠!
[LG이노텍의 타임테이블 공개]
▶상쾌한 출근길, 아침 8시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몸도 마음도 분주한 시간이지만, 곳곳에 심어져 있는 꽃과 나무들은 현대인의 출근길 속 소소한 행복입니다.
▶쾌적한 근무환경, 오전 10시
바쁘게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 사이에 노트북을 들고 창가로 향하는 한 직원이 보입니다.
복잡해진 머리를 환기시킬 수 있는 휴게 공간인데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업무가 가능한 IT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사옥 근처에서 자유시간을 만끽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특히 LG이노텍 본사는 서울식물원과 가까이 위치해, 점심시간에 식물원을 산책하는 임직원이 많습니다.
자연 환경 속 쉼터에서 가지는 점심시간,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랍니다.
▶13시 30분부터 시작되는 LG이노텍의 오후
빠르게 돌아가는 타임랩스 만큼이나 오후 시간도 바쁘게 지나갑니다. 임직원들은 업무 상황에 따라 전화부스, 미팅룸, 사내북카페 등의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LG이노텍은 임직원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바쁘게 하루를 보내다 보니 벌써 퇴근시간
‘글로벌 No.1 소재•부품 기업’ LG이노텍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장 멋진 모습은 그 무엇보다 1등 기업의 일원으로서 일에 PRIDE(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아닐까요?
* LG이노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