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이유 있는 No.1! LG이노텍의 고객경험 혁신 노하우

 

품질로 고객 혁신 UP 재규어 랜드로버가 인정한 LG이노텍의 완벽품질


재규어 랜드로버가 인정한 LG이노텍의 품질 경쟁력! 👍💪
LG이노텍은 2년 연속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 랜드로버로부터 ‘품질 인증(Jaguar Land Rover Quality Certificate)’을 받았는데요.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은 재규어 랜드로버가 협력사 제품의 품질 수준과 납기 준수 여부를 평가해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는 제도로 LG이노텍이 품질이슈 ‘0(제로)’의 완벽품질을 달성하며 인증을 유지하게 되었답니다.
LG이노텍은 배터리에서 나오는 고압의 직류 전력을 차량 내부 장치에 쓰이기 적합한 저압 직류로 바꿔주는 DC-DC 컨버터를 재규어 랜드로버에 공급하며 혁신 성능과 높은 품질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 세계에서 인정받는 LG이노텍의 품질,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https://bit.ly/3PrBtkh

 

내 손 안의 고객경험! 실감나는 버추얼 쇼룸


신제품과 핵심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쇼룸(Virtual Showroom)’과 다양한 기술 정보가 강화된 LG이노텍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
LG이노텍의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이노베이션’ 페이지에서는 자율주행 기술 트렌드 등 산업에 대한 이야기도 만나 볼 수 있고, 미래 변화를 주도하는 기술들은 LG Innotek Insights의 기술 백서, 기사를 통해 쉽고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답니다. 💌


👉 LG이노텍의 혁신기술, 실제로 체험해보고 싶다면?
https://bit.ly/3Q5Ie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