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스펙과 상금을 동시에…아이디어 넘치는 MZ 모여라~~!”

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개최

대표 이미지 담은 짧은 동영상 광고 출품

최종 입상팀에 총 1,000만원 상금

 

 

 

LG이노텍(대표 정철동, 011070) 대학생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 브랜드를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는 ‘LG이노텍의 혁신 기술과 제품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LG이노텍의 구성원 경험 혁신 가지를 선택할 있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로 15~59 이내의 숏폼(Shortform)’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1 내외의 짧은 영상이다. 틱톡, 유튜브 등에서 주로 활용하며, MZ세대 선호도가 높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있으며, 개인 또는 4 이하의 팀으로 출전이 가능하다.

 

최종 수상에는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2, 장려상 2팀이 선정되며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https://news.lginnotek.com)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lgitpr@lginnotek.com)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5 17일부터 7 7일까지며,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8 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LG이노텍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인 ‘LG이노텍’(https://www.youtube.com/LGInnotekPR) 운영하고 있다. 곳에서는 브랜드 필름, 회사소개영상 공식 영상뿐 아니라 제품·기술, ESG, 채용·조직문화 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영상을 즐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