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든든한 파트너사로 거듭나는 LG이노텍만의 비결은?

특허왕 LG이노텍, 전기차 충전 분야 라이선스를 거머쥐다

 

🥳LG이노텍이 전기차 충전 분야에서 국제표준 특허 3건을 확보하여, 전기차 충전 기술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배터리 상태 정보 기반의 충전 제어 기술과 충전 시간 예약 기술의 특허를 확보하였으며, 전기차 부품 시장 공략에 한층 속도를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표준특허 확보로 LG이노텍은 표준특허 라이센싱 전문업체 Via LA로부터 전기차 충전 분야 라이센서 기업으로 선정된 것인데요, 이 분야에 등재한 기업은 전세계적으로 단 8개사에 불과합니다.

앞으로도 LG이노텍은 AI를 적용한 특허정보시스템으로을 특허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등 지식재산 활용을 통한 연구개발로 미래 이동수단 시장을 주도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지속 창출해 나갈 것입니다. 💪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https://bit.ly/474ffOl

 

 

반도체의 성능, 기판이 좌우한다! 시장을 선점한 LG이노텍의 반도체 기술

 

Be Remarkable with us! 🔥격전지가 된 AI 사업🔥

 

성패는데이터 처리에 달려있습니다.

생성형 AI부터 자율주행, 스마트팩토리까지, AI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발생합니다.

이 데이터들을 얼마나 많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지가 AI 산업 성장의 관건입니다.

데이터 처리 속도는 반도체 성능과 직결됩니다. 지금까지 반도체 업계는 나노미터(nm) 단위까지 미세한 회로 공정으로 고성능 반도체를 개발해왔는데요, 이제는 이를 넘어 반도체와 메인 기판을 연결하는반도체 기판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 반도체 기판 기술 고도화 달성을 위한 LG이노텍의 제안:

1. 핵심 요소 기술(대형화, 다층화 등)이 구현된 반도체 기판 개발 🔬

2. 고품질 달성을 위한 반도체 기판 전용 AI기반 드림팩토리 구축 🏭

3. 고객의 리소스를 줄여주는 맞춤형 프라임 서비스 제공 🛠

🤝 LG이노텍은 고객의 개발 단계부터 함께 고민하고, 원하는 고성능 반도체를 생산할 수 있도록 끝까지 협력합니다. AI 시장 선점🚩, LG이노텍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https://bit.ly/3shMx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