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탄소경영 TOP Class, LG이노텍! CDP 기후변화 대응 최우수 등급 선정

 

 LG이노텍이 ‘CDP 코리아 2019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기후변화 대응’, ‘물 경영’ 2개 부문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했습니다!

 

 *CDP는 CSR 분야 내 권위 있는 환경 평가를 진행하여 환경경영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기관입니다.

 

 LG이노텍은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상위 5%만이 받을 수 있는 A(최우수) 등급을 받아 탄소 경영 리딩 기업임을 증명하고, 물 경영 부문에서도 A-(우수) 등급을 받아 상위 10% 우수 기업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친환경 마인드를 기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LG이노텍! 앞으로도 다양한 에너지 혁신 활동을 통해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겠습니다. :)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 공개 프로젝트. 주요 투자기관 위임을 받아 상장 기업의 환경성과를 평가하는 기관.

 


 

▼    LG이노텍의 안전환경경영 보러 가기

http://www.lginnotek.com/company/management/safety/safety_0/

 

안전환경 경영체계 - LG Innotek

모든 기술개발과 경영활동에 있어 환경과 인간의 행복한 삶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LG이노텍은 그린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친환경 마인드를 기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

www.lginnot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