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Culture

LG이노텍 대학생 기자단_5팀 이노테이블(대학생 기자단)

 

 

 

 

안녕하세요! 저희는 5이노테이블입니다.

이노테이블(innotable)이란 LG innoteck과 주기율표라는 뜻을 가진 periodic table을 합친 말로 주기율표에는 없었던, 새로운 성질을 가진 원소들인 저희 셋이 모여 최고의 table을 만들었다는 뜻입니다. 저희가 만든 팀 표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INNO에는 새로운 뜻이 있습니다.

 

Idea: 많은 아이디어?

Nice: 좋은 일?

Notable: 주목받고싶다면?

Of course!: 당연히 우리 이노테이블!

 

좋은 원소들이 모여 반응성 좋은 이노테이블LG이노텍의 숨은 원석들을 찾아내 보석을 만들것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이노테이블의 첫째, 이성적인 맏형, 원소기호 Km! 이노테이블의 마인드(m) 컨트롤러(K) 김재영입니다!

 

저는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그것을 향해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목표지향적 인간입니다

 

현재의 목표는 지덕체를 균형있게 실천하면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의 목표는 제 전공인 소재 분야에서 이야기를 할 때 말하는 사람과 잘 통()하는 것입니다! 동료가 저에게이 이론 어디서 봤던 거 같지 않아?’라고 물었을 때그거 열역학 배울 때 나왔잖아라고 대답해 동료와 통()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 목표는 제 몸에서 사람 좋은 향기가 나는 것입니다! 이 향기는 제가 봉사활동을 다년간 해 오면서 봉사자들에게서 맡았던 향기인데요. 너그러운 미소와 상대방을 진심으로 걱정해주거나 생각 해줄 때 나는 향기입니다!

의 목표는 제 미래의 여자친구가 저를 자랑스러워 할 만한 좋은 몸을 가지는 것이에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해왔어요. 제일 처음으로 시작한 것이 헬스에요. 헬스장에서 식단도 조절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코치도 받으며 성실히해 몸에 왕()자가 생길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목표가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한 것이다 보니 여자친구가 생기지 않자(ㅠㅠ) 헬스에 대한 의지를 잃어갔어요. 최근에 이대로 제 몸의 윤곽을 잃을 것 같아 두려워 수영을 배웠고 최근에는 등산과 달리기에 재미가 들려 현재 지리산종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숨은 진주인 이노텍과 보물지도를 만드는 이노테이블이 만나면 반드시 진주의 진가를 모든 사람이 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끊임없이 생각하고 도전하며, 노력하는 이노테이블을 만들어나가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노테이블의 둘째이며 반응성 강한 남자, 원소기호 Sg 일촉즉발 고수석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반응성이 강한 남자입니다. 성격 쿨하고, 리액션 강하고!!저랑 있으면 항상 스마일!

 

저는 얘기하는 걸 참 좋아해요. 전공이 화학공학이라 가끔씩은 공정에 맞게 실행해야되는 것도 있어야 되지만 저는 항상 말해요.

이거 왜 이렇게 해야하죠?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그래서 항상 토론하기를 좋아해요.

 

호기심이 참 많아서 알고 가야하는 게 있으면 항상 찾아보는 스타일이죠. 그래서 독서도 참 좋아한답니다. 전공과 부딪혀 다른 세상을 보는게 어려울수도 있다는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또한 문화활동을 자주하는 편이죠. 콘서트도 기회가 되면 보러 가기도 하고 직접 문화행사에 참여하여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작년에는 서울세계무용축제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였는데요. 놀랍게도 공대생은 저밖에 없었다는 사실!!!

 

글쓰는 걸 좋아해서 직접 소설도 써보고 일기도 자주 써요. 그래서 블로그에 저의 일상을 적기도 하고 20대가 가기 전에는 이상문학상에 한 번 공모를 해 볼 목표로 장편소설을 쓰고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단편으로 썼던 글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몸과 상반되게, 활동하는 것을 좋아해요. 저만의 장점이에요, 친화력이 강해서 낯선 사람들하고도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이노테이블에서 제가 하고싶은 일은 다양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노테이블의 아이디어 뱅크가 되고싶어요! 남들이 흥미롭게 볼수 있는 컨텐츠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부딪혀보면서 신선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노테이블의 막내이며 친화성 강한, 원소기호 Sh 전수현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에겐 뭔가가 많았어요. 잠과 먹는 것을 좋아해 살이 조금 쪘어요. 그래도 요즘은 먹는 것도 줄이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개강할 때는 날씬한 전수현으로 학교 가는 게 목표!

 

호기심이 많아요!! 궁금한 건 못 참고 상상도 많이 해요. 엉뚱한 상상을 할때가 있어서, 내가 생각하는 것들을 다 표현하다 보니까 말이 많아진 건지도 몰라요. 이제는 그런 호기심이 친화력으로 연결되어 어떤 것을 알아가고 친해지는 걸 좋아해요. 원래 알던 사람과 더욱 더 가까워지는 것도 좋아하고 모르는 사람과 점차 친해지는 것도 좋아해요!

경험이 저를 만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다양한 일을 하고 싶어요. 멘토링, 봉사, 아르바이트 등등 할 수 있는 건 다 해 봤어요. 그런데 학교생활을 2년 정도 하다 보니 지금까지 해 온 것들이 아닌 내가 못 해본 것들이 너무 하고 싶어졌죠.

 

그러던 와중에 LG이노텍 대학생 기자단 모집 공고를 보게 되었고 서류와 면접을 거쳐 기자단 1기에 선발이 되었어요! 저의 첫 대외활동이라서 설레기도 하고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해요. 잘 모르기 때문에 호기심이 더 생기고 궁금한 게 더 많아요. 앞으로 6개월 간의 기자단 활동을 통해 나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사람들이 LG이노텍에 대해 하나씩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을 약속 드려요! 지금까지 이노테이블의 막내 전수현이었습니다.

 

 

이노테이블이 약속합니다!!

 

 

 

이노테이블은 트렌디하다?

이노테이블 삼총사는 사는 곳과 각자의 전공, 그리고 좋아하는 것도 모두 다 다양합니다.

근데 공통점이 하나 있다는 사실! 바로 공학도의 열정인거죠!

춤과 음악을 좋아하는 리더 재영과 글쓰기, 소설을 좋아하는 반응남 수석, 그리고 이 두 남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감각적인 취미를 가진 친화성 많은 귀요미 수현이가 하나로 뭉친 그야말로 Trendy Allstars!!!

이노테이블은 공학도가 접하기 쉬운 기술의 최신 동향과 각자가 좋아하는 취미의 소식을 6개월동안 여러분께 재미있게 보여줄 것입니다!

 


 

 

 

책임감 강한 이노테이블 3총사!

이노테이블이 완성되고 모두 같은 생각을 하였습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지말자!

이노테이블 3총사 모두가 노력한다면 컨텐츠를 접하는 분들에게는 호기심과 행복을, 우리에게는 깊은 유대감과 믿음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이노테이블이 가지고 있는 일석이조의 가치일 것입니다.

6개월동안 이노테이블을 지켜보시는 여러분들께 항상 책임감과 신뢰, 그리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보답할 것을 다짐합니다.

 

 

 

 

이노테이블만이 해보고 싶은 이야기입니다.. 바로 아름다운 시선인데요!

LG이노텍의 밝은 미래를 위해 경영하는 사우님, 많은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홍보하는 사우님, 그리고 공장에서 이노텍을 위해 힘 쓰시는 근로사우분들이 화합하여 지금의 LG이노텍을 이끌고 있습니다. 저희 이노테이블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사우분들부터, 보이는 곳에서 수고하는 사우분들까지, 그리고 LG이노텍을 알고자 하는 여러분들에게 재밌고 신선한 컨텐츠를 만들어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이노테이블의 아름다운 시선을 통하여 LG이노텍의 아름다운 화합에 더욱 더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