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Culture

출근이 기다려지는 회사, LG이노텍!

 

 

안녕하세요~채용시즌인 9, 와이파이 팀이 돌아왔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취업 시기를 맞아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혹시 취업 이후에 꿈과 희망이 빛나는 직장 생활만을 상상하시며, 무작정 장밋빛 미래를 꿈꾸시나요? 대학생활을 돌이켜 보시면, 대학생활이 결코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들의 삶과 같지는 않으셨을 텐데요. 그런 분이 있으시다면 부럽네요....... 직장에 대해 막연하게만 생각하시던 대학생들을 위해, 저희가 취업 1년차 선배인 일개미 님의 고민 해결 사례를 들려드릴게요!

 

 

 

 

~안타깝네요~ 지금까지 일개미 님의 사연을 들어보셨는데요. 여러분 모두 치맥을 할 시간마저 없다는 얘기에 심쿵, 불금이 되어야 할 금요일이 주말까지 잡아먹어버린 괴물 같은 금요일 괴금(?)이 되어버렸다는 얘기에 한 번 더 심쿵 하셨나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칼 같은 퇴근시간에 쉬는 날 까지 보장해주면 정말 때~ 땡큐일 텐데 말이죠. 슬픈 일개미님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서 세 분을 모셔봤는데요. L 님과 G , 그리고 이노텍 님입니다! 세 분과 함께 일개미 님의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세 분의 대답 잘 들었습니다! 대답을 듣고 나니 일개미 님의 고민이 어느 정도 해결된 것 같은데요. 만족스러운 대답 되셨나요, 일개미 님?

 

 

 

 

 

 

고민이 해결되었다니 참 다행이네요~ 실제로 이 네 가지 제도들은 사원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좋다고 해요. 특히 INNOEVENING 문화와 같은 경우에는 이 문화로 인해 공장 근무자 분이 집에 일찍 귀가하고 가정에 충실해지자, 아내 분께서 사장님께 직접 감사 편지를 쓴 일도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오늘의 사연은 여기에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