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최고, 최선, 최신! 2022년 LG이노텍이 이뤄낸 성과

 

자체 기록 경신! GM에게 5년 연속 인정받은 LG이노텍의 품질 경쟁력

 

GM이 인정한 LG이노텍의 품질 경쟁력 😎

LG이노텍은 5년 연속 글로벌 완성차 업체인 미국 제너럴 모터스(GM)로부터품질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품질우수상 GM이 매년 품질결함제로수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협력사에게만 수여하는 상으로, LG이노텍의 품질 경쟁력이 또 한 번 인정 받았답니다.

LG이노텍은 2010년부터 GM DC-DC(직류-직류)컨버터, 전기차 충전용 통신 컨트롤러(EVCC, Electric Vehicle Communication Controller) 등 전기차용 부품을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https://bit.ly/3DOUJpo

 

 

진정한 성장은 함께 걸어가는 것! 동반성장도 No.1인 글로벌 기업

 

🌱 LG이노텍,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LG이노텍은 약 170여개의 협력사에게 금융, 기술, 경영,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 온 결과,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2021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최우수등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협력사의 자생력을 강화해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함께 힘을 합쳐 고객경험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https://bit.ly/3y1j1sV

 

 

자원도 아끼고 지구도 아끼는 LG이노텍의 산업폐기물 재활용 전략

 

탄소중립과 지속가능성을 위해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는 LG이노텍!

LG이노텍의 평택 사업장은 글로벌 안전인증기업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폐기물 매립 제로(ZWTL, Zero Waste of Landfill)’ 플래티넘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평택 사업장은 연간 343톤 규모의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등 매립 폐기물완전 제로를 달성했습니다.

구미 사업장에 이어 또 다시 세계 최고 수준의 플래티넘 등급을 받은 LG이노텍은 앞으로도 자원순환을 위한 글로벌 리더십을 발휘하겠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

https://bit.ly/3CM5K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