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2014 프로야구 개막! 함께하면 더 즐거운 야구장 데이트 200% 즐기기 (야구/야구장/치맥)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봄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 시즌만을 기다려왔던 야구팬이라면, 3월 29일 프로야구 개막 소식이 더욱 반갑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이번 2014 프로야구 시즌부터는 용병선수가 1명 더 늘어나고, 기존의 3명 등록-2명 출장으로 변경되면서 선수 활용폭이 더 넓어진 것은 물론이고 빠른 경기 운영을 위해 투수의 로진(송진가루) 과다 사용 금지, 투수 교체 시간 2분 45초 제한과 같은 소소한 규칙변화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야구경기를 200%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야구초보 그녀(그)를 위한 결정적 한방!

 

출처: LG트윈스 공식홈페이지

 

1. 철저한 준비는 야구장 데이트 성공의 지름길!
야구장 첫 방문을 앞둔 연인에게 야구장 데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상대방이 불편을 느낄만한 것들을 미리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장에서 줄을 서서 표를 예매해야 하는 불편을 겪지 않도록 야구장 자리배치를 꼼꼼히 확인해 좌석을 예매해야 합니다! 평일 저녁 경기를 보러 가는 날에는 생각보다 쌀쌀한 날씨에 추위를 느낄 수 있으니 작은 무릎담요를 챙기는 센스! 주말 오후 경기 때는 뜨거운 태양을 가릴 수 있는 작은 부채를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또 처음 야구장에 가는 그녀(그)가 응원문화에 어색해하지 않을 수 있도록 작은 응원도구를 미리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출처: LG트윈스 공식홈페이지

 

2. 다정다감한 설명으로 마음을 사로잡자!
야구장에 처음 간 야구초보 그녀(그)는 알쏭달쏭 궁금한 것이 참 많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향한 야구장에서 경기를 즐겁게 즐기고 싶지만, 규칙에 익숙하지 않아 어떤 상황에서 기뻐해야 하는지 관중들이 왜 아쉬워하는지 어리둥절한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때문에 경기를 보며 궁금한 것들을
상대방에게 하나하나 질문하는데, 이때 야구규칙을 하나씩 알려주며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녀(그)가 야구규칙을 어려워한다고 느낀다면, 야구장의 흥겨운 분위기에 푹 빠질 수 있도록 응원가와 응원법을 쉽게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3. 함께 즐기면 재미는 두 배!
열렬한 야구팬인 당신, 하지만 당신의 연인은 야구 왕초보! 어느 타이밍에 응원을 하고 소리를 지르는지 알지 못해 가만히 앉아 구경만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응원하는 방법도 모르는데다가 어쩐지 쑥스러운 기분에 자꾸만 움츠러드는데 함께 간 연인이 혼자만 신나서 응원삼매경이라면 야속함을 느낄 것입니다. 어색해하는 연인의 손을 잡고 함께 격렬한 응원을 즐기며 기쁨을 함께 나눠보세요! 재미도 쑥쑥 친밀함도 쑥쑥 올라간답니다!

 

출처: KBS 안녕하세요

 

4. 치어리더는 ‘돌’이다!
응원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드는 치어리더! 화려한 응원에 나도 모르게 눈길이 가곤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예쁘고 섹시한 치어리더라도 지나치게 눈길을 주는 순간 상대방에게 ‘야구보다 치어리더군!’이라는 핀잔을 들을 수 있습니다. 치어리더가 아무리 예쁘더라도, 옆에 있는 상대방부터 사랑스러운 눈길로 쳐다봐주세요!

 

출처: http://bit.ly/NMcV6m

 

5. 과한 음주는 데이트 실패로 가는 급행열차
‘야구장에서 즐기는 치맥(치킨과 맥주)은 세상 어디에서 먹는 치맥보다 맛있다’는 말도 있을 정도로 야구장의 치맥은 직관의 백미입니다! 그러나 흥겨운 분위기에 한 캔, 두 캔 맥주를 들이키다가 만취하기가 십상입니다. 과한 음주는 ‘야구장 데이트가 즐겁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기는커녕 오히려 그녀(그)와 영원한 안녕을 고하게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야구만 보고 끝낼 데이트가 아니라면, 술은 가볍게! 기분 좋을 정도로만 드시길 추천합니다.

 

출처: http://bit.ly/1kZehqE

 

6. 이벤트 활용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자!
조금 더 특별한 야구장 데이트를 원한다면 각 구장의 이벤트를 활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구장 전광판을 이용한 깜짝 프로포즈나 키스타임,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기타 경품권 추첨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여기서 야구장전광판에 출연하고 싶은 야구팬을 위한 LG이노텍의 팁! 그녀(그)와 함께 야구경기를 보러 간다면, 커플 유니폼을 착용해보세요! 서로 다른 팀의 유니폼을 착용한다면, 전광판에 출연할 수 있는 가능성도 더 높아진답니다!

 

 

 

야구경기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함께’ 즐기는 것!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 야구광 남자친구를 둔 여자친구의 사연을 기억하시나요? 사연의 주인공은 남자친구가 야구를 너무 좋아해 1개월간 딱 2번만 데이트를 하고, 서로 싸우고 헤어진 뒤에도 야구응원을 가는 등 야구광 남자친구를 둔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에 출연진들은 남자친구와 함께 야구를 보면 되지 않냐고 제안했지만 ‘룰이라도 설명해주면 좋을텐데 아예 데려가지를 않는다’며 서운함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아무리 재미있는 프로야구라도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다면, 서로에게 아쉽고 서운한 감정만 쌓이기 마련입니다. 야구를 잘 모르는 그녀(그)와 함께 야구경기를 즐기고 싶다면, 그녀(그)의 눈높이부터 먼저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야구장 데이트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치셨나요?
야구경기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함께’ 즐기는 것입니다.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사람과 야구장에서 즐거운 데이트 즐기시길 바랍니다!